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researchers · Saturday, April 20, 2024 · 705,178,442 Articles · 3+ Million Readers

리츠칼튼 발리의 ‘Spice Connection’으로 당신의 감각을 깨워보세요

Spice Connection

요리사 정원

요리 동굴

인도네시아 레스토랑 베자냐

우리는 존경받는 Petty Elliot와 함께 음식 축제 기간 동안이 훌륭한 유산을 축하하게되어 기쁘게 생각 하며이 엄선 된 요리 행사에서 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November 21, 2019 /EINPresswire.com/ -- 리츠칼튼 발리는 한 달간의 요리 여행인 ‘Petty Elliot와 함께하는 Spice Connection’ 의 정점으로 세 가지 미식 행사를 발표하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즐거운 알프레스코 Summer Lunch는 11월 20일에 열리고, 한편 영감적인 가든 투 테이블 쿠킹 클래스는 11월 21일에 열리며, 이 다음으로 5코스의 ‘군도의 맛’ 와인 페어링 저녁식사가 이어집니다.

해변 앞의 리조트에 있는 인도네시아 레스토랑 베자냐에서 열리는 ‘Spice Connection’은 군도의 전설적인 요리를 축하하며, 11월 내내 알라카르테 메뉴와 테마 뷔페로 광활한 섬의 재기 넘치는 각 지역의 맛을 선보입니다. 모든 이벤트는 유명한 작가이자 쉐프인 Petty Elliot이 참여하며, 리츠칼튼 발리의 요리 디렉터인 Raymond Siek 이 함께합니다. Petty Elliot 는 자카르타 바이츠와 그녀의 고향인 북 술라웨시의 요리에 초점을 맞춘 파파야 플라워 의 저자입니다.

많은 기대를 받은 Summer Lunch 이벤트는 리조트의 쉐프의 가든에서 신선한 야외 다이닝 세팅과 함께 할 것입니다. 투숙객은 Petty 와 Raymond와 함께 매혹적인 요리인 Ikan Gohu (마루쿠의 참치 세비체), 자카르타에서 온 향긋한 음식 Nasi Uduk (구운 닭고기와 매운 소고기 스튜와 곁들인 코코넛 밥), 그리고 마나도에서 온 Klaapertaart (코코넛 바닐라 커스터드 타르트)에 빠져 향신료의 숨겨진 이야기를 배우게 됩니다.

영감적인 Garden to Table 요리 시연회는 Culinary Cave에서 열리며, 투숙객에게 인도네시아 일상 요리에 사용되는 향신료의 풍부함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메뉴에는 Ikan Gohu (참치 세비체), Pasta Udang Woku (새우 스파게티) 그리고 팜 슈가 소스와 코코넛 아이스크림이 함께한 Charred Pineapple가 있습니다.

정교한 5코스 와인 만찬 또한 수상경력이 있는 베쟈나 레스토랑의 Culinary Cave에서 열립니다. 기억에 남을 저녁을 만들어줄 코스 요리는 인도네시아의 별미와 호주의 자랑스러운 Wolfblass 와이너리의 선택 받은 프리미엄 골드 및 그레이 레벨의 와인이 함께합니다. 감칠맛 있는 Archipelago Ceviche, 3 styles, 그린 칠리, 어린 클로버 그리고 넛맥 잎이 들어가 있는 감각적인 Barramundi, 그리고 단어만으로 입에 침이 고이게 하는 디저트 Nenas 타르트 (쵸콜릿 트러플, 넛맥, 그리고 라임 소일이 들어가 있는 파인애플 타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pice Connection’ 기간에 열리는 일련의 이벤트에 대해서 리츠칼튼 발리의 총지배인 Karim Tayach는 ‘아랍과 인도의 상인들이 향신료의 섬 인도네시아를 처음 왔을 때, 넛맥, 클로버, 계피 그리고 후추를 배에 실고 돌아갔습니다. 후에, 포르투칼인과 네덜란드인이 왔을 때도, 비슷하게 향신료에 유혹되었습니다. 요즘의 인도네시아의 향기로운 향신료는 전세계에 걸쳐 수많은 조리법과 음식의 기초를 형성하고 있으며, 향신료끼리의 연결을 유지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존경받는 Petty Elliot와 함께 놀라운 유산을 음식 축제 동안 기념하고, 풍부한 맛과 스토리가 있는 요리 행사 이벤트에 투숙객 여러분을 초대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Spice Connection’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다른 리츠칼튼 발리의 요리 이벤트는 rc.dpssw.restaurant.reservation@ritzcarlton.com 혹은 +(62) 361 849 8988 로 연락 바랍니다.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 키즈 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 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 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와 결혼 피로연 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 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 구글플러스 (Google+), 위챗(wechatid:ritzcarltonbali) 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 849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LinkedIn

인도네시아 서명 요리, Tumpeng | Spice Connection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